★『던만추』"헤스티아"에 관한 몰랐던 5가지 사실 "과거 헤스티아는 현재와는 달랐다..그때의 그녀는.."

Chia sẻ
Nhúng
  • Xuất bản 31 Th05, 2017
  • 던만추 속 등장하는 헤스티아에 대한 사실들입니다!
    재밌게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!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애니덕후 카페 : cafe.naver.com/animeduckhu
    애니덕후 트위치 방송 : www.twitch.tv/aniduck09
  • Phim và Hoạt ảnhPhim và Hoạt ảnh

NHẬN XÉT • 581

  • 애니덕후
    애니덕후  2 năm trước +110

    영상에 사용된 헤스티아 짤 300여 장 다운받기!
    [ cafe.naver.com/animeduckhu/5424 ]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이번 주 주말에 잼난 게임 생방할 예정임다!
    관심있으신 분들은 트위치와 게임 채널 유튜브 구독을!
    [트위치 : www.twitch.tv/aniduck09 ]
    [유튭 : goo.gl/pOlal2 ]

    • xenon zx
      xenon zx Năm trước

      이건!!!!! 감사합니다

    • 생츄
      생츄 Năm trước

      P ENTEL 저런

    • PROTECT
      PROTECT Năm trước

      카페삭 당함

    • Alexander yun
      Alexander yun 2 năm trước

      데쉬해서 성공한 경우는 기어오르는 혼돈 냐××양이 있지 않습니까 ㅋㅋ 원작에서는...... 크흠

  • 『 』공백
    『 』공백 5 ngày trước

    제발 헤스티아랑 이어지길

  • R .M.T
    R .M.T Tháng trước

    헤스티아 성우분이 렘이었던거 처음 안 1인

  • 쌍떡잎식물
    쌍떡잎식물 2 tháng trước

    헤스티아 성우분 스펙 소름돋네...ㄷㄷ

  • 김혁
    김혁 2 tháng trước

    부억때기신.... 신들의 연회때 화롯가 불을 담당하는 신. 가정의 안녕과 번영을 수호하는 여신

  • 양반떡밥
    양반떡밥 2 tháng trước

    와.... 내가 물렸네........

  • 이연
    이연 4 tháng trước +1

    헤스티아 어깨부터 무릎까지 제바롬 가려줬으면 보는내내 왜 내가 쪽팔리냐곳!!!!!!!!!!!!!!!!

  • 아 이씨
    아 이씨 5 tháng trước

    6:55 마리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김범준
    김범준 5 tháng trước +1

    뇌가떨린다...

  • 파이어 스톤
    파이어 스톤 5 tháng trước

    어디의 잉여신과는 다르군.......

  • 박진우
    박진우 5 tháng trước +1

    렘을 말한순간부터 끝났당...

  • ds1121ds
    ds1121ds 5 tháng trước +1

    R.M.T

  • 도철
    도철 5 tháng trước

    여기서 중요하것 처음에는 다들 내가 아는 신이 다나오네?라는 느낌을 주고 나중에 보면 그냥 모든 신화의 신이 다 있는거였다....... 참고 토르는 어벤져스에 출장중.

  • 예술가
    예술가 5 tháng trước

    이게 애덕님 영상이었네

  • 짱좋아어이
    짱좋아어이 5 tháng trước

    애덕왜 영상 안올림.. 빡치네

    • 크로스청기 n
      크로스청기 n 5 tháng trước

      애덕님 글 안보냐 컴 문제라잖아 빡대가리야

  • 조혜영
    조혜영 5 tháng trước

    발렌뭐시기군보다 헤슴티아

  • 닥쳐
    닥쳐 5 tháng trước

    키가 슴가로 갔다는게 학계의 정설

  • 김효성
    김효성 5 tháng trước +1

    렘;; 빛 그자체

  • 대한민국 대법원 판사KOR

    결론은 뭐다?벨은 고자다 ㅇㅇ

  • 착한슬라임
    착한슬라임 5 tháng trước +1

    로키조차도 헤스티아는 신격이 높다고 하지만 정작 본인은....

  • 채널오로라
    채널오로라 6 tháng trước

    ㅎㅇㅎㅇ

  • 현수
    현수 6 tháng trước

    그리스로마신화에서도 헤스티아는 첫째이면서 화로의 여신이었죠?아마..

  • 한아둘
    한아둘 6 tháng trước

    던전만진후추노?

  • 이민서
    이민서 6 tháng trước +2

    레무링과 헤스티아가 같은 성우였다니..난 어쩌면 저 성우를 좋아하는걸수도ㅠㅠ

  • 감자
    감자 6 tháng trước

    뚜둗뚣뚜두뚜둗뚣뚜두뚣뚵!!

  • mega server
    mega server 6 tháng trước

    쌋다브로

  • CW CN
    CW CN 6 tháng trước

  • 끄얌
    끄얌 6 tháng trước

    난 신위해방이 조터라 ㅎ

  • 한닙똭
    한닙똭 6 tháng trước

    9일후 2기개봉~

  • 한닙똭
    한닙똭 6 tháng trước

    나이 억살 ㄷㄷ

  • 나천재
    나천재 6 tháng trước +1

    중간에렘나오는거웰케기모띠하냐

  • 이Chris
    이Chris 7 tháng trước

    나기사는 암살교실아님?

  • 이잉
    이잉 8 tháng trước +1

    와 성우 도랏네ㅋㅋㅋ다유명한작품들

  • 평범한게임러
    평범한게임러 9 tháng trước +1

    그래서


    Who is rem?

  • . A소하A
    . A소하A 9 tháng trước

    극장판에서 아르테미스가 말하길 천계에서 히키코모리이며 아르테미스가 찾아가면 조르르르 달려와서 마치 놀아달라는 강아지 처럼 보였다는데

  • 박서준
    박서준 10 tháng trước

    6:59 초에 오른쪽 누구?

  • 아앗
    아앗 10 tháng trước

    명작을 맏으셨네...

  • 개미TV
    개미TV 11 tháng trước

    개조아~~~~~~♡♡♡♡♡

  • 생물유튜버남치코
    생물유튜버남치코 11 tháng trước

    저148인데주신님생각보다작네

  • 물망초
    물망초 11 tháng trước

    그럼 헤스티아 유명한 신이에요?

    • 니미래
      니미래 5 tháng trước

      제우스 누나임

  • 윤성호
    윤성호 Năm trước

    아 진짜로 저 끈 생각한사람 상줘야해;

  • 난쟁이나물
    난쟁이나물 Năm trước

    5:22에 헤스티나라고써있는건 기분탓?

  • 미구마
    미구마 Năm trước

    어짜피 아이즈랑 헤스티아 안돼요 메인 히로인이 미노타우루스인데 (그걸 죽인 우리의 벨)

  • 박재정
    박재정 Năm trước +1

    나잇살이 몽땅 가슴으로...크흠

  • 자라나라두빔두빔
    자라나라두빔두빔 Năm trước

    암살교실은 아니지만 나기사 이름 나왔을때 움찔했습니다

  • 원학
    원학 Năm trước

    저거 7:00 오른쪽 누구에요??

  • Rick Choi
    Rick Choi Năm trước +3

    애니덕후님 덕분에 내가 궁금해 하던 애니캐릭터와 애니이름을 알 수 있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

    2:32 ''학교 생활!'' 타케야 유키 OK!

  • 이재혁
    이재혁 Năm trước

    8:10 사람이 아닙니다.

  • _퓨린이
    _퓨린이 Năm trước

    오씨 나보다키작네

  • rlrl fofeo
    rlrl fofeo Năm trước

    보니까 애는 고자는 아닌듯하네

  • DEVGRU
    DEVGRU Năm trước

    리베리아도 있었으면

  • 세드ə린
    세드ə린 Năm trước

    6:58...
    타이틀이 참 많네요
    1.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
    2.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
    3.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

  • 뷁뚥
    뷁뚥 Năm trước

    제우스 손자면 최소 반인 반신 인대

  • 탱치
    탱치 Năm trước

    왜 헤스티아를 보면 포카리스웨트가 떠오르는가....

  • ALPHA알파
    ALPHA알파 Năm trước

    헤스티아는 사람이 아니라서...

  • 2크림빵
    2크림빵 Năm trước

    아아...쿠로네코...

  • 계정용계정
    계정용계정 Năm trước

    -아 맞아 헤스티아 여신이였지-

  • 내가 뮈하든니상관?

    미노리님 존경합니다.

  • 조홍민
    조홍민 Năm trước

    일단 키리토 부계정의 주요 하렘인물이라는거 자체가 규격외인듯

  • 뭐래
    뭐래 Năm trước

    성우 커리어 미뗬네